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화면에서 이용한도 상세 내역 및 한도 변경을 클릭후 나오는 선결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인화면 이용안내 및 단가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 신용카드현금화 카카오톡 연결오류시 꿀팁! 이벤트안내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답변 저희는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므로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권한은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런가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나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는게 뭔지 궁금했었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답변 다날에서는 결제가 되신 내역만 확인 가능하며 사용 후 남은 금액 확인 및 환불 여부는 결제한 사이트의 규정에 맞게 처리되므로 사이트로 문의 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환불신청을 누르시고,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계좌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답변 저희는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므로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권한은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여기까지 휴대폰 소액결제를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질문 아이템매니아에서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럴까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휴대폰 번호를 등록합니다. 꼭 소액결제 유플러스 고객이 아니더라도 휴대폰 결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나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월자동 결제는 보통 월 정액권 서비스 결제 시 사용됩니다. 차단된 서비스를 해제할 때는 본인 인증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